월드컵 스포츠중계 티비 보는곳

스포츠중계 티비는 어디가 제일유명한가요?

즐거운 축구중계는 무엇인가요? 이러한 재미있는 축구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U12뿐만 아니라 게이머들을 위해 개발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들은 매우 재미있고 운동하기 위한 훌륭한 수단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축구중계들 중에서 그 목록을 시작해보자! 어린 게이머들을 돕는 상어들과 미니어처들은 그들의 드리블을 다루며, 그들은 또한 다양한 다른 젊은이들로부터 라운드를 보호한다. 시청하려면 스포츠중계티비 모나코티비에서 시청가능합니다.

놀이 공간이 개발되면 한 아이를 상어로 지정하고 다른 모든 아이를 미니머로 지정하려고 합니다. 상어는 분명 공 없이 경기장의 중간에서 시작할 것이고 나머지 아이들(미노우즈)은 분명 완성 중에 시작할 것이다. 각각의 민어들은 상어가 공을 가져가지 않고 즐기며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시도할 것이다.

상어와 민달팽이도 마찬가지로 나이든 아이들이 머리를 들고 드리블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또한 동그란 동그라미를 몸에 가까이 붙이도록 도와준다. 적신호/녹색등의 경우, 누군가가 비율을 결정하는 것을 책임지고, 젊은이들은 출발선에 자리를 잡는다. 시작 선은 골선, 측면선, 중심선 또는 사용할 다른 모든 선이 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월드컵 경기를 볼수있는곳이 있나요?

이곳은 확실히 스포츠중계는 우승하기 위해 필요한 장소가 될 것이다. 아이들이 효율적인 적색 신호등/녹색 신호를 받는 즉시 20야드, 30야드 또는 심지어 추가로 필요한 거리를 늘릴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그들의 라운드에 맞춰 출발선에 정렬될 때, 코치/부모/아이들은 확실히 “엄지 업!”을 외칠 것이다. 이것은 어린 아이들이 반대쪽으로 가기 위해 드리블을 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이 외쳐질 때, 각각의 아이들은 가만히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교통신호가 울린 후에도 어린아이가 움직여야 한다면,스포츠중계는 출발선으로 돌아가야 한다. 빨간불/녹색불도 마찬가지로 아이들이 공을 조절하도록 요구하는데, 그 이유는 만약 한 아이가 훨씬 앞서서 공을 차고 빨간불이 불린다면, 그 아이는 그의 라운드를 제시간에 멈출 수 없고 또한 출발선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스포츠중계 바로 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지침을 잡는 데는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우선, 각 플레이어는 구를 얻고 양쪽에 줄을 서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게이머들이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명령어를 외치는 사람을 필요로 할 것이다.

게이머들이 말을 듣지 않거나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다음 비디오 게임이 시작될 때까지 게임을 종료합니다. 플레이어는 “Simon Says!”로 시작하는 명령만 따르도록 해야 합니다. 사이먼의 주장으로 시작하지 않는 것은 그들이 따라서는 안 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Simon claims를 운영하고 있고 플레이어가 그만두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Simon States stop!”이라고 말할 것이다.

즐기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알려진 사실들